티스토리 뷰

여행일기

나트랑 여행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19. 11. 16. 04:29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여행을 준비 하였는데요..
작년에만 5번 여행을 다녀온 베트남 호치민!!  올해에는 여행지를 바꾸면서 나트랑을 계획하였습니다.
나트랑은 북쪽 하노이와 남쪽 호치민 중간인 다낭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해안을 끼고 있는 도시 입니다.

나트랑은 리조트 관광지로 매우 유명한데요...
해외 유명 호텔은 물론, 마사지 , 야시장, 베트남 음식을 즐길수 있으며
신혼여행 및 힐링여행지로 추천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시겠지만, 한국분들의 유명 관광지가 되면 중국인들이 온다는 사실...
깜란 공항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나트랑 도착시 잘못걸리면 엄청난 입국심사에 오랜시간을
두어야 할정도로 중국분들이 많습니다.

최대대기 시간은 두시간 넘게 기다리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나트랑 깜란공항에는 패스트트랙이라는 빠름 VIP서비스가 존재 합니다.
정말이지 승무원들 심사가 끝나면 바로 통과할수 있어서
수화물 서비스와 같이 이용하시면 공항을 보다 빠르게 나가실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나트랑까지의 거리는 비행시간이 대략 5시간 걸리는데요..
국제공항에 아시아나는 없고 대한항공 제주항공 베트남 항공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제주항공을 이용했는데요..
5시간 거리라면 3만원을 더주고 비상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게 편해요!!!

이번 여행은 나트랑에 있는 스와도르리조트와 미아리조트를 이용할계획을 가지고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적용을 받아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대표적인 카페로는 베나자와 나트랑도깨비가 있습니다.
여행시 참조하시면 좋은 정보와 여러가지 혜택이 있어서 좋아요^^

나트랑 깜란공항에서 나트랑시내 도심까지는 대략 40분에서 45분걸리고
택시비용으로 한국돈으로 대략 2만5천원에서 3만원 나오는데..
택시 기사분이랑 잘 애기하셔서 돈을 정해놓고 가시는것이 이득입니다.

도심시내 호텔은 보통은 저렴한곳으로 잡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인즉 비행기도착 시간이 늦은밤에 도착하시는 분들이나, 새벽에 도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첫날은 대충 일반 호텔에서 한국돈 2만5천원? 저렴하게 잠만자고 일어났습니다.
이후에 도심에 프로모션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요..
개인적으로 J스파를 찾았습니다.
오후12시 이전에 방문하시면 할인이 30% 되기 때문에 참조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후 나트랑에 커피숍으로 출발!!! 나트랑은 코코넛커피가 인기가 좋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기대안하고 드시면 더더욱 빠져듭니다.

이후 미아리조트를 방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비치프런트빌라를 이용했어요
개인수영장이 있고 프로모션 적용받으면 정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숙소 입니다.
클라프 빌라도 가격은 똑같기 때문에 언덕위에서 즐기고 싶다면 이를 선택하셔도 좋아요

특별히 미아리조트는 조식으로 유명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있지만
쌀국수가 인생 쌀국수 입니다.

다음에는 스완도르인데요.. 올크래인시브로 모든 가격이 비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리조트내에 모히또나 알코올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고 입니다.
식사는 뷔페로 공짜로 즐기실수 있어요.. 스완도르는 꼭 방갈로 이용을 해보세요
유일하게 유료인곳입니다. 이유는 가보셔서 이용해보시면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