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일기

조주빈 손석희 언급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3. 25. 10:15

오늘 N번방의 사건 관련, 미성년자 등을 협박해 성착취 동영상을 찍은 뒤 텔레그램에 유포한 혐의를 받는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5)이 25일 오전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포토 라인이 선 조주빈씨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채 공개 되었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된 조씨를 25일 오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는데요... 8시 종로 경찰서 유치장에 입감 되었던 조씨는 나오면서 사죄의 말을 내뱉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에 보호대를 차고 머리에는 밴드를 붙인 채 얼굴을 드러낸 조씨는 `피해자들한테 할 말 없냐`는 취재진 질문에 "손석희 (JTBC) 사장님, 윤장현 (전 광주) 시장님, 김웅 기자님을 비롯해 저에게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말했는데요...

 

 

조씨가 어떤 맥락에서 이들을 언급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추측성 글들이 난무 합니다.  특히, 언급했던 전 광주시장의 윤장현 , 현 JTBC(대표이사 사장) 손석희, 그리고 김웅기자... 왜 이세사람을 언급했을까요?

 

조주빈씨는 이어 "멈출 수 없었던 악마의 삶을 멈춰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음란물 유포 혐의 인정하나`, `범행을 후회하지 않나`, `미성년자 피해자들에게 죄책감은 안 느끼나`, `살인 모의 혐의는 인정하나` 등의 질문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는데요... 정말 미안한건지 표정에는 잘 나타나 있지 않았습니다.

 

어제는 간략하게 N번방과 최근 여성들의 피해에 대해 포스트 하였는데요..

https://a05.zzimmani.com/29

 

N번방 사건

최근 그것이알고싶다 와 N번방 사건이 이슈가 되면서... 이를 두고 여론이 들끓고 있습니다. 여성들의 노출!!! 그리고 녹화된 유출영상.. 불법유출된 영상과 협박 ... 이를 계기로 여성들은 성노예가 되고,,, 여러..

a05.zzimmani.com

N번방의 사건, 조씨는 아르바이트 등을 미끼로 피해자들을 유인해 얼굴이 나오는 나체사진을 받아낸 뒤 이를 빌미로 성 착취물을 찍도록 협박하고 박사방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또 구청·동사무소에서 일하는 사회복무요원들을 통해 피해 여성과 박사방 유료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빼돌려 이를 협박과 강요의 수단으로 삼은 것으로 알려졌었죠..!!!..

 

 

경찰은 조씨가 운영한 박사방에서 암호화폐를 지불하고 미성년자 성 착취물 등을 시청하거나 음란물을 공유한 유료회원들에 대해서는 암호화폐 거래소들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신원 특정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선거전,, 과연 정치인들이나, 유명연예인, 또는 기업회장들이 거론이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선거에 큰 영향이 될수 있기 때문이죠.... 경찰은 유료회원들도 강력하게 수사한다는 방침입니다.

 


앞서 조씨 자택 압수수색에서는 범죄수익으로 추정되는 1억3천만원가량의 현금이 발견됐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그의 암호화폐 지갑에 수십억원대에 이르는 금액이 있다는 분석도 나와 정확한 범죄수익을 확인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그가 특정인에 대한 보복범죄를 의뢰받고 돈만 가로채는 등 사기행각을 벌인 추가 정황, 마약 소지·투약 여부 등 추가로 제기된 의혹도 사실관계를 확인할 계획입니다.

 

조주빈씨가 고백한 손석희, 윤장현, 김웅기자의 사실이 확인되면 바로 새롭게 포스트 해보겠습니다. 

'일상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0) 2020.04.08
성남시 코로나확진자 국회의원후보 신상진 방역과현황  (0) 2020.03.26
미래통합당 공천  (1) 2020.03.02
이혼 절차  (0) 2020.01.09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1) 2020.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