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일기

성남시 코로나확진자 국회의원후보 신상진 방역과현황

일품리뷰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3. 26. 18:49

안녕하세요.. 3월26일 성남시 코로나현황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까요? 벌써 100명을 넘어서면서 오늘도 두명의 확진자가 추가 되었습니다. 105명이 되었으며, 사망자도 2명이나 나왔습니다. 오늘 성남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으로 긴급지원 

1612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3월26일기준

 

정말 현장에 나가서 보면, 급격한 매출감소로 어려워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을 자주 보게 되고, 상대원시장및 하대원시장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하소연만 끊임없이 되풀이 되십니다.

 

 

성남시 아동과 학생들은 돌봄과 개학이 늦어지면서 30-40대 학부모님들의 입장또한 어려움을 실토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특히 고3의 경우는... 대학입시에 입시설명회와 특별지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전통시장의 점포임대료와 활성화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고 중원구 신상진 의원은 호소하고 있는데요..

 

 

위기의 대한민국,,, 코로나19로 힘든 경제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중원구 구민들에게 정책적으로 지원할수 있는 모든방안을 간구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다함께 이겨내길 소망한다고 전했습니다.

 

 

교통문제 대책에서도 열심히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상진 국회의원 후보는 이번 지하철 B/C 예비타당성 조사를 반드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어 이제는 진행되어야 할 떄라고 지금까지의 여러정책 진행상황을 보고 했습니다. 분당과 판교, 위례에 비해 열악한 지원과 환경의 중원구에 적극적인 예산안 지원과 행정지원을 촉구 하였는데요..

 

 

이번21대 국회의원선거는 현명하게 투표잘해서 지역이 확실히 바뀔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각자가 신념있게 할수 있는 후보를 잘 선택하셔서 소중한 한표를 꼭 선사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는 전무후무한 이 상황은 차차 호전이 되어가고 있으나, 여전히 어려움이 많습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의 경우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여...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야말로 우한코로나에 가장 치명적인 연령대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대부분 국민들이 마스크를 아껴서 쓰고 있는 상태 입니다.. 
식약처에서는 이 비상사태에서 마스크 생산·공급의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하는 듯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확률상 무증상 감염력이 있는 질병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발열 체크를 한다 해도 증상이 하나도 없으면 걸러낼 방법이 없는 상황입니다. 


사람들을 다 검사할 수도 없고, 그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을 막을 수도 없죠. 
공항만 통과하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실정이다 보니, 더욱더 철저한 방역시스템 관리가 필요합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정말 선거가 아니어도 고군분투 하는 신상진 국회의원 후보와  시의원 그리고 성남시 공무원분들.. 소방대원을 포함하여 의료진들까지 모두가 힘써 노력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외출을 삼가하되, 경제적으로 소비등은 상황에 맞게 하시고, 일자리 관련 휴업과, 휴직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여러가지 지원과 대책마련을 준비할수 있도록 신상진 국회의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는 모습이 알려지지 않고,
떄로는 시민분들이 모르셔도 꿋꿋히 그리고 묵묵히 일하시는 중원구 국회의원 신상진 후보를 보니,,,, 
여,야를 떠나 지역을 위해 정말 헌신할수 있는 사람이 중요하구나 생각됩니다.

 

최근에 신상진 국회의원 후보와 시의원들이 방역활동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이러한 지역사회를 위해 같이 동참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모두들 항상 건강 잘챙기시기 바라며, 코로나 19 함께 이겨냈으면 합니다.

'일상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인테리어 플랜테리어  (2) 2020.07.14
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0) 2020.04.08
성남시 코로나확진자 국회의원후보 신상진 방역과현황  (0) 2020.03.26
조주빈 손석희 언급  (0) 2020.03.25
미래통합당 공천  (1) 2020.03.02
이혼 절차  (0) 2020.01.09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