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일기

소지섭 일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1. 21. 16:07

배우 소지섭이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이하 '내뒤테')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한류스타 소지섭이 일본 팬들과 만난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엄청난 펜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는데요...

 

소지섭은 설 연휴인 23일 일본 그랑큐브 오사카홀, 25일 도쿄 오미야 소닉 시티홀에서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2019 아시아 팬미팅 투어 헬로' 이후 1년 만입니다.

 

소지섭은 '내 뒤에 테리우스'(2018)에서 첩보원 '김본'으로 분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습니다.신분을 숨긴 베이비시터로 변신해 육아를 고민하는 모습도 완벽 소화, 그해 MBC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았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연기하는 소지섭씨의 드라마 모습이 생생하게 생각이 납니다. 드라마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를 부른 가수 가호도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일본 팬들의 적극적인 러브콜에 의해 성사된 이번 프로모션 역시, 대규모 팬들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어 눈길을 끕니다.
​오는 1/23(목) '그랑큐브 오사카홀', 1/25(토) '도쿄 오미야 소닉 시티홀'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내뒤테' 일본 프로모션은 소지섭 단독 팬 사인회는 물론 함께 호흡을 맞춘 정인선, 강기영, 드라마의 OST에 참여한 가수 가호까지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일예정인데요

 

 

이번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소지섭이 뽑은 '내뒤테' 명장면'을 확인하고,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정인선, 강기영이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해 드라마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진솔한 토크는 물론,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프로모션의 한 관계자는 "일본, 대만 등지에 '내뒤테' 드라마가 고가에 수출됐을 만큼 배우 소지섭에 대한 입지는 탄탄하다고 말했는데요..현지 유력 매체를 포함해 팬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적인 한류배우 소지섭 씨가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2018년 9월 27일부터 2018년 11월 15일까지 MBC에서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였습니다.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 액션 드라마였는데요..

 

지상파 연기대상으로는 처음으로 2018년 연기대상의 영애를 안았습니다.

줄거리를 조금만 들여다 보면, 작전 수행 중 연인을 잃은 김본(소지섭)은 NIS에 첩자가 있다고 판단하고 그들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스스로 사라지는 길을 택합니다. 늘 세상을 경계하며 긴장을 늦추지 않는 피곤한 삶이 계속되는 그의 인생에 에너지 과잉의 앞집 여자 고애린(정인선)과 그녀의 쌍둥이들이 뛰어들게 되죠. 애린과 쌍둥이들 덕분에 무미건조했던 그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고 그들을 사랑하게 된 본은 이번 만큼은 그들을 꼭 지키겠다 다짐합니다.

 

김본은 아이들 때문에 일을 하지 못하는 애린에게 베이비시터를 자처하고 쌍둥이 준수와 준희를 돌봐주게 됩니다. 김본 덕분에 취업을 할 수 있게 된 애린은 J인터내셔널에 취직이 되는데, 애린의 취직으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J인터내셔널이란 회사가 그저 평범한 회사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소지섭은 지난 12월 16일 크랭크인한 영화 '자백'(감독 윤종석) 촬영에 한창입니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 IT기업 대표 '유민호' 역을 맡았는데요.. 영화도 좋은 모습으로 빨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연애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성재 하차소감  (0) 2020.03.16
빅뱅 공식활동  (0) 2020.01.03
안영미 오열  (0) 2019.12.30
류현진 토론토 계약  (0) 2019.12.23
송혜교 나이  (0) 2019.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