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일기

육성재 하차소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3. 16. 16:32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었던 집사부일체 독특한 케릭터에 캐미를 더하면서 큰 활약을 했던 육성재씨가 하차소감을 밝혔는데요... 정말 4인 맴버에서 5인 맴버로.... 이제는 이상윤씨와 육성재씨가 하차해서 다시 3인 맴버로 돌아 왔네요!!!1

사실은 걱정도 많았던 예능이었지만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육성재씨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2년 동안 함께해온 소중한 사람들. 너무나 행복했고 때론 힘들었지만 돌이켜보니 그냥 좋은 추억으로만 남았다. 앞으로도 '집사부일체'는 더 대박 날 거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즐겁고 행복한 추억 함께 만들어준 우리 형들이 내 최고의 사부였다. '집사부일체'여 영원하라"라며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는데요..정말 해맑게 웃고 있는 맴버들과 너무나 사이가 좋은 육성재씨 였습니다.

 

 

앞서 같은 날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육성재, 이상윤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017년 12월 첫 방송부터 '집사부일체'와 함께했던 육성재, 이상윤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습니다. 너무 아쉬운 장면이었습니다. ㅠㅠ



육성재는 방송에서 하차 이유에 대해 "가장 큰 이유는 올해 국방의 의무도 있어서 그전에 혼자만의 생각을 갖고 가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본업에 충실하기 위해 하차의 뜻을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맴버들로 시즌2? 같은 느낌으로 집사부일체가 새롭게 시작될듯 보이는데요.. 정말 유명한 배우, 선수, 감독등 여러 사부님들이 방송을 통해 지나갔습니다.

 

 

이승기씨가 먼저 “처음부터 함께한 이상윤 형과 육성재가 오늘이 마지막 촬영인데 우리도 처음이라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는데요.... 이상윤은 “아직 실감이 잘 안 난다. 첫 번째 다음 녹화 날은 ‘이상하다’일 것 같고 두 번째에는 ‘뭐지’ 싶을 것 같다. 아마 세 번째부터는 ‘가야 하는데 내가 왜 안 가고 있지’ 싶을 것 같다

 

마음으로 졸업하는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육성재는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데 말로 정리가 안 된다. 촬영 날이 그리울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벌써 형제같은 느낌이 들꺼 같습니다.

 

 

형들하고 방송을 일년 이년 장수프로그램으로 이어간다는게 이런느낌이 아닐까요?육성재는 지난 2일 솔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을 발표했습니다.

 

 

육성재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데요...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이랍니다..

 

'연애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지섭 일본  (0) 2020.01.21
빅뱅 공식활동  (0) 2020.01.03
안영미 오열  (0) 2019.12.30
류현진 토론토 계약  (0) 2019.12.23
송혜교 나이  (0) 2019.11.19
댓글